소년판타지 투표하기 :: 유니버스 티켓 투표하기
반응형
채널 mbc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10:00 ~ 
기간 2023년 3월 20일 ~ 
시청률 확인

기다려왔던 FANTASY BOYS이번엔 보이그룹이다! 전 세계를 설레게 할 보이그룹 프로젝트!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전담 트레이닝으로 K-POP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갈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 채널 추가하기(클릭)

 

판타지 소년들을 최고의 글로벌 아이돌로 이끌어줄 각 분야 최고의 K-POP 레전드 아티스트와 MC. '하이!판타지' 이후 참가자들의 비주얼을 기반으로 팬덤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 투표 바로가기(클릭)

 

'소년판타지' 티저 영상에서 가장 먼저 얼굴을 알린 홍성민, 시그널 송 '판타지'(FANTASY) 센터 유준원,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소울, 태국 배우 산타, 김우석 등이 커뮤니티에서 비주얼 라인으로 급부상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투표 방법 안내

▶ 투표 바로가기(클릭)

 

Chapter 1. 스마트폰 공식 앱에 접속한다.

Chapter 2. NAVER NOW,LINE : 메인 화면의 소년판타지를 선택 후 오른쪽에 뜨는 투표중 버튼을 눌러주세요.

Chapter 3. 나만의 판타지 소년 12명을 선택한 뒤, 투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국내 투표 60%, 글로벌 투표 40%의 비율로 반영되어 집계된 모든 표수는 점수로 환산되어 적용됩니다.

 

방송 다시보기

▶ 방송 다시보기(클릭)

 

본 방송 놓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열띤 경연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절정의 시간을 맞이하기 위한 K-POP 아이돌들의 도전이 시작됩니다!

 

연관사이트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 방법 실시간 출연진 인기투표 대국민 응원투표 쇼퀸 문자투표 문자번호 우승상금 쇼퀸투표 사이트

i004.tistory.com

쇼킹나이트 투표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쇼킹나이트 투표 방법 쇼킹나이트 순위 쇼킹나이트 투표사이트 홈페이지 문자투표 문자번호

45mn2.tistory.com

오빠시대 투표하기

 

오빠시대 투표하기

오빠시대 투표하기 오빠시대 투표 방법 문자투표 문자번호 오빠 시대 투표하기 사이트 결승 준결승 패자부활전

mn045.tistory.com